"행복하여라, 하나님의 비밀을 발견한 자그 품 안에서 또 한 명의 예수가 되어가는 자”이 책에서 목사이자 환경 운동가인 저자는 “당신에게 복음은 여전히 기쁜 소식인가” 묻고 있다.복음은 그리스도인들이 회심할 때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세상의 모든 종교와 철학, 동화의주제인 ‘인과응보’와 ‘권선징악’을 뒤집는 낯설고 불편한 것이었다면, 지금도 여전히 ‘숨겨진비밀’이라는 것이다.이 책은 교회 안에서 오래 신앙 생활하면서 ‘하나님의 영광’이라는 명목 아래 억압과 의무에눌려 복음 안에서 자유함을 누리지 못하고 있는 이들이 복음의 …
종교 게임을 끝내고사랑을 시작하다종교에 죽고예수와 살다“세상이 이 모양 이 꼴인 건, 다 종교 때문이야!”“대체 종교가 뭐길래?”오늘도 종교와 진리 사이,교인과 그리스도인 사이에서 서성이는 이들에게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떠나며 이 시대를 “탈종교화”라는키워드로 읽어 내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와중에도, 여전히 온갖 종교는성행하고 있으며, 한편으로 이단까지 기승을 부린다.열심히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는데 마음이 공허한 사람, 교회에는 다니지만그야말로 일요일에 교회만 다닐 뿐인 사람, 집안 내 종교 갈등으로 마음 고생을하는 사람, 종…
우리가 누려야 할 은혜의 복음이라는제목은 원래"Jesus Changes Everything"저는 개인적으로 몇년간의 신학교육을 받으면서많은 것을 배웠지만 여전히 신약과 구약에 등장하는하나님에 대해서 명확하게 이야기 할 수가 없었다.그러나 이 책을 통해서 옛 언약과 새 언약에 대한분명한 이해를 해 나가면서 신약과 구약에 나타난하나님께서 왜 그렇게 다르게 백성들을 대우하셨는지알게 되었다.무엇보다, 옛언약과 새언약의 차이에 대한분명한 경계선이 바로 예수그리스도에 대한복음을 좀더 심도있게 이해할 수 있는 지름길이될 수 있…
샬롬으로 인사드립니다.가을비가 내리며 겨울을 앞당기는듯 추위가 느껴지네요.주안에서 강건하시리라 믿으며 간단히 정리된 소식지 보내드립니다.개인적으로 몸 통증으로 인해 치료를 받고 있으며, 수감자들과 가족들, 가석방자들을 지속적으로만나오고 있습니다. 정신적 깊은 트라우마와 죄의식, 수치등을 안고 살아가는 수감자들과 가족들과의만남이 늘어나면서 방문사역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더 기다리게 됩니다.이번 11월 19일 캐나다 시간으로 오전 10시에 줌미팅을 통한 가석방자 사역 설명회가 있습니다.방문, 기도, 교제 사역에 관심 있는 분들의 참…
방문해 주실때 마다 기도로 함께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새롭게 회복 되어 가고 있습니다.회복 시키시는 주님의 사랑에 참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생명과 성령의 법으로 매 순간 인도함 받는 청년부 되길 기도하며 이번주의 말씀을 올려드립니다
말씀으로 승리하는 청년부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이번 한 주간도 말씀안에 승리하는 청년부 되길 소망합니다
이번주 암송 구절입니다 청년부 모두 말씀을 가까이 하는 한 주 되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