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로전ㅅ > 예수비전방

본문 바로가기

예수비전방

동행통독방 베드로전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밴쿠버예수비전
댓글 0건 조회 3,324회 작성일 22-12-06 19:14

본문

(나눔1)
[베드로전서 5:7-9]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라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주님은 나의 감사도 기쁘게 받으시지만 나의 염려를 맡길때 거절하지 않으신다. 어떤 염려도 제한하지 않으시고 모든 염려를 다 맡길 수 있는 사랑의 주님이시다. 나의 주인되시며 나의 신랑되시는 주님께서 나의 전부를 돌보시는 분이심에 감사하다. 마귀를 대적하기 위해서 믿음을 굳게 해야함을 깨닫는다.

주님! 항상 깨어서 기도하게 하시고 믿음의 방패로 불신의 생각을 대적하게 하소서!

(나눔2)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거짓을 말하지 말고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며 그것을 따르라(3:10-11)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 원하는 자에게 우선시 되는 것이 말과 혀에 대한 것임을 말씀하신다.
말과 마음이 연결되어 있음을 보게 될때 날마다 새로워진 마음이 중요하며 오늘도 마음의 생각을 주의 말씀으로 새롭게 해 나가는 역할이 소중함을 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마음을 지키는 것이 생명인 것처럼 온전치 못했던 말과 입술을 용서해주시고, 특히 자녀들과의 관계 안에서 입술을 지키도록 파수꾼을 세워주시고, 성령안에서 마음을 지키는 가운데 사람을 살리며 화평을 추구하는 마음과 입술로 드려지는 하루되게 하소서!

(나눔3)
1:8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예수님의 사랑을 받으며, 저또한 예수님을 사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nline Offering
정성으로 보내 주신 온라인 헌금 감사드립니다.
헌금은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 구원 및 몸된 교회의 사역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E-transfer
밴쿠버 예수비전교회 온라인 헌금을 위한 E-transfer 안내입니다.
This is for online offering E-transfer
E-mail address : jesusvisionbaptist@gmail.com
Offering by Check
참고로 체크로 헌금을 하기 원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써 주시고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AY TO: JABCV
ADDRESS: 9829 156 STREET SURREY BC V3R 4L4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