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린도후서9장1절-15절 (2022년 12월15일 큐티나눔) > 예수비전방

본문 바로가기

예수비전방

큐티나눔방 고린도후서9장1절-15절 (2022년 12월15일 큐티나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밴쿠버예수비전
댓글 0건 조회 3,530회 작성일 22-12-15 19:09

본문

오늘 말씀은 고린도후서 9장 1절에서 15절입니다.


1)하나님은 누구이신가~

하나님은 즐겨내시는 자를 사랑하신다.

하나님이 모든 은혜로 넘치게 하심은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다.


2) 내게 주시는 말씀은~(10절-12절)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너희가 모든 일에 넉넉하여 너그럽게 연보를 함은 그들이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는 것이라 이 봉사의 직무가 성도들의 부족한 것을 보충할 뿐 아니라 사람들이 하나님께 드리는 많은 감사로 말미암아 넘쳤느니라


바울은 고린도 교회에게 구체적으로 어떻게 연보를 준비해야할지 그리고 하나님께서 어떤 연보를 기뻐하시는지 자원함으로 드리는 풍성한 연보가 얼마나 하나님께 감사를 넘치게 하는지 가르치고 있다.  본문해설에  적게 심는다는 것은 인색한 마음이고 많이 심는다는 것은 축복하는 마음을 뜻한다고 한다.  생각해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고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다.  내가 인색한 마음을 갖는 것은  내가 주인이 될때 인것 같다.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또한 심을 것을 주시고 풍성하게 하시고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신다.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것을 즐거움으로 내어드릴때 하나님은 또  공급하시며 심을 것을 주심에 감사하다. 

주님의 통로로 내게 있는 것을 드릴때 사람들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린다.

나 또한 얼마나 많은 분들로부터  풍성히 받았는가~ 그때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며 감사가 넘쳤다.

이제 받는 것 보다 주는 기쁨을 누려야겠다.  심을 것을 풍성히 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해야겠다.  


3)결단과 적용의 기도

주님! 말씀을 통해서 다시 한번 주님께 드리는 연보에 대해서 나의 인색함을 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나의 형편과 상황때문에 인색해지지 않고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고 넘치는 은혜로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하게 하실 주님을 더욱 신뢰하게 하소서!

주님!  넉넉한 연보와 구제로   하나님의 사랑과 감사가 넘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게 하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nline Offering
정성으로 보내 주신 온라인 헌금 감사드립니다.
헌금은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 구원 및 몸된 교회의 사역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E-transfer
밴쿠버 예수비전교회 온라인 헌금을 위한 E-transfer 안내입니다.
This is for online offering E-transfer
E-mail address : jesusvisionbaptist@gmail.com
Offering by Check
참고로 체크로 헌금을 하기 원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써 주시고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AY TO: JABCV
ADDRESS: 9829 156 STREET SURREY BC V3R 4L4 CANADA